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BEST 4

아이의 건강과 산모의 건강을 챙기려는 분들이라면 태아보험을 고려하시면 좋습니다.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다이렉트 사은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태아보험 하나로 산모, 아이 모두의 건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및 다이렉트 사은품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출산을 준비하기 이전에 태아보험을 가입해서 준비하곤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기간은 보통 22주 이전에 가입해야 합니다.

따라서 아이를 갖고 출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태아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중에 유명한 현대해상 태아보험, 삼성생명 태아보험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 사은품 고객센터 후기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태아보험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Contents

태아보험 중에서 가장 가입자 수가 많은 곳은 현대해상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보장이 다양하고 태아 보장 항목이 많아 현대해상으로 많이 가입합니다.

그래도 여러 태아보험 상품들이 있으니 한번 비교해보고 태아보험 비교 및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비교 순위

대표적으로 태아보험은 현대해상, 삼성화재, KB, 메리츠에서 많이 가입합니다. 이 상품들을 먼저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현대해상

현대해상 태아보험 비교▲

현대 해상은 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이라는 상품으로 태아보험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임신 및 출산, 영유아기, 아동기 및 청소년기 모두 커버가 가능합니다.

임신 및 출산 중에는 조산아, 저체중아, 선천이상질환, 산모 임신 및 출산 관련 보장이 주요합니다. 저체중아 입원일당, 저체중아 출생, 장해출생, 신생아 질병입원일당, 임신 및 출산질환 수술 입원입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비교

출생부터 성장단계별 주요 위험에 대한 집중 보장 및 3대 질병, 120대 질병수술 보장, 증권 하나로 태아 및 자녀보장과 더불어 산모와 부양자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보장보험료 납입 면제로 보험료 부담이 감소하며 우리 아이의 건강지킴이 어린이 메디케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삼성생명

삼성생명 태아보험 비교▲

삼성생명에서는 인터넷 어린이 보험이라는 상품입니다. 출생 전 태아위험보장부터 출생 후 진단, 재해, 입원 및 수술, 치료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에는 다발성소아암, 뇌혈관 질환, 허혈심장질환 진단보험금, 입원, 재해, 중대질병/뇌질환/심질환 수술 보험금, 치료, 재해에 대해 보장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태아보험 순위

이외에 항목은 특약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태아위험보장으로 저체중아 보장특약, 선천이상입원특약, 어린이 심장수술보장, 임산부 보장으로 특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보험료는 1만원대로 설정하는 것이 보통이며 인터넷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 오프라인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합니다.

3.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태아보험 비교▲

KB손해보험에서는 자녀보험이라는 상품입니다. 성장단계별 마음건강 및 생활질환을 보장합니다. 자녀보험과 실손보험을 함께 설계할 수 있습니다.

자녀보험은 0세부터 19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이며 요즘에는 ADHD, 중증틱장애, 성조숙증과 같은 마음건강도 중요한데 이런 질환에 대한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 태아보험

이외에 생활 질환으로 척추측만증 수술비, 누적 외상설질환 입원일당, 시청각질환 수술비, 각막이식 수술비, 4대장애 진단비에 대한 특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본 보장 내용은 일반상해 후유장해이며 이오에 상해 관련 특약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해관련, 질병관련, 상해 및 질병관련 특약 설정이 가능하며 대부분은 특약으로 설정해야 하는 항목들입니다.

4.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비교▲

메리츠화재 태아보험은 내mom같은 베이비보험이라는 상품입니다. 성장단계별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상해사고 및 질병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영유아는 입원일당, 특정9대감염병진단비, 중증아토피진단비, 중등증이상아토피진단비를 보장하며 성장기에는 각종 상해 관련 보장, 성장판 손상골절, 진성성조숙증, 아나필락시스 진단비가 보장됩니다.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진단비는 첫 해부터 지급금액의 100%를 보장합니다. 다양한 수술비 보장으로 성인이 되어서도 각종 질병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으로 가입할 경우 보험료를 더 낮출 수 있습니다. 이외에 특약을 설정할 수 있으며 기본 계약은 일반상해후유장애입니다.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이외에 정확한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를 찾는 분들이라면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됩니다. 태아의 출산예정일과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보험료를 계산하면 보험료가 나옵니다.

메리츠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 농협손해보험, D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등 그 날의 기준 보험료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각 보험사의 태아보험 가격 비교가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저렴한 보험은 보장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장 내용과 특약 사항 등을 비교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태아보험 특약 정리

태아보험을 가입할 때는 어떤 특약을 가입하는 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어떤 특약을 꼭 넣어야 하는지, 특약에 대해 정리한 내용을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특약